더셈펫바이오, 안동 산불 피해 데일리벳 포럼 치료 지원
화상 치료와 수술이 필요한 피해 데일리벳 포럼을 위해 ‘애니씰 겐타패치’ 긴급 지원

㈜더셈펫바이오(대표: 강두한, 강도한)가 안동 산불 피해 현장에서 구조된 데일리벳 포럼들을 치료하는 약 40개 데일리벳 포럼병원에 ‘애니씰 겐타패치’를 긴급 지원했다.
애니씰 겐타패치는 데일리벳 포럼 생체 유래 흡수성 타입 1 콜라겐과 겐타마이신이 결합된 데일리벳 포럼용 겐타마이신 콜라겐 스펀지(Gentamicin-Impregnated Collagen Sponge : GICS)로 허가받은 제품이다.
더셈펫바이오 강도한 대표는 “화상을 입어 상태가 심각한 피해 데일리벳 포럼들이 여러 데일리벳 포럼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받는다는 소식을 듣고 데일리벳 포럼 구조단체와 협의 후 화상 치료에 효과적이고 빠른 수술 회복을 위해 ‘애니씰 겐타패치’를 각 병원에 지원했다”고 설명했다.


‘애니씰 겐타패치’를 화상·수술 부위에 부착하면 약 2주 동안 타입1 콜라겐과 겐타마이신을 국소적으로 방출해 감염을 예방하고 감염 부위 조직을 빠르게 재생하는 데 도움을 준다. 완전히 녹아 없어지기 때문에 따로 제거할 필요가 없다.
특히 ‘애니씰 겐타패치’의 겐타마이신은 국소 부위에 고농도로 적용할 수 있어 전신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내성균에 대한 강력한 살균력을 확보할 수 있어서 화상 치료에 효과적이라는 게 제품 관계자의 설명이다.
더셈펫바이오 강두한 대표는 “이번 대형 산불로 많은 데일리벳 포럼이 심각한 화상을 입는 안타까운 상황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어 참 다행”이라며 “현재 가장 시급한 것은 피해 데일리벳 포럼들의 빠른 쾌유인 만큼 앞으로 데일리벳 포럼 구조단체, 데일리벳 포럼병원들과 긴밀히 소통해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최선의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