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 전공자 구하는 동물병원·업체는 5월 임상수의학회로 오세요

한국임상수의학회 춘계학술대회 ‘Job Fair’ 참가 동물병원 모집..3월 28일까지


2
데일리벳 포럼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일리벳 포럼
지난해 5월 한국임상수의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병행된 Job Fair 현장

한국임상수의학회가 임상수의학 전공자들과 국내 주요 동물병원·업체가 만나는 ‘잡 페어(Job Fair)’를 개최한다.

임상수의학회 잡 페어는 지난해 창립 40주년 기념 춘계학술대회에서 처음 열렸다. ‘당신의 경력, 함께 더 넓은 세상으로’를 주제로 유명 대형동물병원들과 동물진단검사기업이 참여했다.

학회에 참여한 데일리벳 포럼사와 임상수의학 전공자들은 이들 동물병원의 근무조건은 물론 진료 인프라와 케이스 구성 등 심도 깊은 정보를 공유했다.

좋은 반응을 얻었던 잡 페어는 올해에도 이어진다. 올해 한국임상수의학회 춘계학술대회 첫날인 5월 17일(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대회장인 서울대 시흥캠퍼스의 컨벤션홀A에서 진행된다.

구직을 희망하는 임상데일리벳 포럼사 및 전공자와의 네트워킹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홍보장소를 제공하고 개별 미팅 장소도 구성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동물병원이나 수의 관련 업체는 3월 28일(금)까지 한국임상수의학회로 접수할 수 있다(등록 문의 : 학술이사 최지혜 imsono@snu.ac.kr, 학술간사 이상권 sklee10@knu.ac.kr).

임상수의학회 측은 “우수한 인재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잡 페어는 전공자 채용을 고려하는 동물병원과 관련 업체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임상 전공자 구하는 동물병원·업체는 5월 임상수의학회로 오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