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피 수혈한 FASAVA2025 조직위, 대회 준비 박차

FASAVA2025 조직위원회, 6월 정례 회의 개최


0
데일리벳 커뮤니티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일리벳 커뮤니티
왼쪽부터) 오태호 조직위원장, 박정훈 부위원장, 허찬 부위원장, 이태호 기획공동위원장, 김예원 재무공동위원장, 최이돈 대회장

2025년 제13차 아시아·태평양 소동물수의사대회(FASAVA Congress 2025) 조직위원회(위원장 오태호)가 18일(수)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 V-ACADEMY V-Theater에서 6월 정례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오태호 조직위원장(경북대 교수), 최이돈 대회장(KAHA 회장), 강일웅 조직위 부위원장(영남수의컨퍼런스 조직위원장), 오이세 사무국장, 박원근 학술위원장, 조영일 대외협력위원장, 이학범 홍보위원장, 김수연 데일리벳 커뮤니티보건사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특히, 4명의 위원을 새롭게 위촉해 조직위원회를 강화했다.

허찬 원장(에스데일리벳 커뮤니티메디컬센터)과 박정훈 원장(웨스턴데일리벳 커뮤니티의료센터)이 조직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위촉됐고, 김예원 원장(더케어 데일리벳 커뮤니티의료센터)이 재무재정위원회 공동위원장, 이태호 원장(스마트데일리벳 커뮤니티병원)이 기획위원회 공동위원장으로 위촉됐다.

4명의 신임 위원은 현재 한국데일리벳 커뮤니티병원협회(KAHA) 실행이사로 활약 중이다.

오태호 조직위원장은 “새로 위촉된 위원들께서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의견이 있으면 언제든지 편하게 제안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FASAVA2025 대회가 이제 4개월여 앞으로 다가왔다. 조직위원들의 노력으로 지금까지 잘 준비해 왔고 이제 디테일을 챙길 시점”이라고 덧붙였다.

최이돈 대회장은 “신임 위원들께서 열의를 가지고 FASAVA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모든 열정을 쏟아주시길 바란다”며 “대회 준비가 순조롭게 되고 있다. 어느 때보다 가장 성공적인 대회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데일리벳 커뮤니티

FASAVA 2025 조직위원회는 이날 중국 등 해외 기업들의 요청을 반영해 인허가·통관 세션을 운영하기로 확정했다. 데일리벳 커뮤니티용의약품, 데일리벳 커뮤니티용의료기기 등의 국내 인허가 절차를 소개하고, 관련 질의응답을 진행할 계획이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해외-국내 기업 간 교류 및 네트워크를 위해 ‘전시후원 기업 네트워킹 미팅룸’을 운영한다. 국내 유통전문 기업들에게도 해외 기업·제품을 알아볼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조직위에 따르면, 현재까지 160여 개 업체가 전시 참여를 확정했거나 참여 의사를 밝혔으며, 이 중에는 중국, 대만 등 해외 기업도 존재한다.

AI(인공지능) 통역 서비스도 도입한다. 메인 강의장을 포함해 일부 강의장에서 AI 통역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사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외국어로 강의하면 실시간으로 30개 이상의 원하는 언어로 번역 글을 볼 수 있다. 별도의 추가 장비 없이 개인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PC를 이용하면 된다.

데일리벳 커뮤니티병원 투어 프로그램도 확정했다. 경북대학교데일리벳 커뮤니티병원을 포함한 대구 지역 6개 데일리벳 커뮤니티병원이 참여하며,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병원 투어를 진행한다.

슈퍼얼리버드 등록 기간은 6월 30일로 종료된다.

포스터발표 초록 접수는 7월 15일까지 이어진다. 한국임상수의학회와 별도로 FASAVA2025 대회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포스터발표 세션이다.

조직위원회는 7월 오사카, 8월 홍콩, 9월 필리핀 등에서 홍보를 지속하는 동시에 공연, 기념품, 런천세미나 등 세부적인 사항에 대한 논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2025년 제13차 아시아·태평양 소동물수의사대회(FASAVA Congress 2025)는 One Vision, One Voice: Advancing Asia Pacific Veterinary Medicine을 주제로 10월 31일(금)부터 11월 2일(일)까지 3일간 대구 EXCO에서 열린다. 제21회 한국동물병원협회(KAHA) 컨퍼런스, 2025년 한국임상수의학회 추계학술대회, 제15회 영남수의컨퍼런스가 동시에 개최되는 만큼 참가자 수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FASAVA2025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FASAVA2025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젊은 피 수혈한 FASAVA2025 조직위, 대회 준비 박차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