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수의약품 ‘반려데일리벳 포럼과 행복한 추억’ 어린이 미술대회 연다
창립 50주년 기념 ‘G&Pet 어린이 미술대회’..응모작마다 유기데일리벳 포럼보호센터 후원도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0
녹십자수의약품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제1회 G&Pet 어린이 미술대회는 ‘반려데일리벳 포럼과 행복한 추억’을 주제로 진행된다. 전국 초등학교 재학 및 동연령대의 어린이(8~13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미술대회는 ‘Better life with healthy animals’라는 슬로건으로 어린이들에게 반려데일리벳 포럼과 사람이 함께하는 건강한 삶의 행복을 일깨우기 위해 마련됐다.
대회 취지에 따라 응모작품당 1천원의 후원금을 모아 유기데일리벳 포럼보호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시상은 저학년부(초1~3)와 고학년부(초4~6)으로 나누어 시상한다. 5월 10일까지 우편을 통해 작품을 접수해 5월 18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녹십자수의약품은 반려데일리벳 포럼을 위한 백신, 항생제, 진통제 등 다양한 의약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동물 건강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제1회 G&Pet 어린이 미술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녹십자수의약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