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자10 유통사 벳인사이드, ‘내추럴코드’ 고양이 습식캔 기부 활동으로 국내 첫선
100% 천연 원재료, 토리노대학교 검증 레시피의 건강하고 맛있는 반려묘 습식캔
데일리벳 관리자
0

펫푸드 전문 유통사 (주)벳인사이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내추럴코드’ 제품을 ‘나비야 사랑해’ 보호소의 고양이들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벳인사이드는 이탈리아산 건강 처방식 브랜드 포르자10 유통사로 유명한 곳이다.
벳인사이드는 이번 기부를 통해 ‘내추럴코드’의 습식캔 및 건사료 등 총 500kg을 나비야 사랑해 측에 전달했다. ‘내추럴코드’는 이번 달 국내에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습식캔인데, 최초 수입 물량의 일부를 유기묘를 위해 전달한 것이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내추럴코드(Natural Code)’ 고양이 전용 습식캔은 총 11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탈리아 토리노대학교에서 검증한 레시피를 기반으로 100% 천연 고급 원재료만을 사용했다. 또한 글루텐, 인공색소, 향미제를 첨가하지 않아 건강한 식단을 추구하며 원재료의 형태가 그대로 살아있어 까다로운 고양이들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높은 기호성이 특징이다.
벳인사이드 관계자는 “내추럴코드는 반려데일리벳 도박을 가족처럼 여기는 보호자의 관점에서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개발된 브랜드로, 돌봄이 어려운 보호소의 유기묘들에게도 양질의 영양을 제공하고자 출시와 동시에 기부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벳인사이드는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내추럴코드 판매량에 따라 일정 수량을 지속적으로 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내추럴코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