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데일리벳 도박회 정기총회 및 60주년 기념행사 2월 15일 개최
부산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부산광역시데일리벳 도박회(회장 이영락)가 2월 15일(수) 저녁 부산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2023년도 정기총회 및 6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부산광역시데일리벳 도박회는 1963년 부산시가 직할시로 승격됨에 따라 경상남도데일리벳 도박회로부터 분리되어 발족됐다. 2004년 사단법인 허가를 받았으며,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했다.
60주년 기념행사는 ▲기념 동영상 상영 ▲개회사 및 내빈소개 ▲축사 ▲저녁 식사로 구성된다.
기념행사 이후 정기총회가 이어진다. 정기총회는 ▲개회선언 ▲국민의례 ▲데일리벳 도박 신조 낭독 ▲수상자 발표 ▲장학금 전달 ▲총회(성원보고, 재무보고, 감사보고, 의안, 폐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시데일리벳 도박회 정기총회가 대면으로 개최되는 것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3년 만이다.
특히, 정기총회에서는 제25대 부산시데일리벳 도박회 회장 선거도 예정되어 있다.
이영락 부산광역시데일리벳 도박회장은 “올해는 부산시데일리벳 도박회 60주년을 맞아 전통을 잘 살리고 뉴노멀 시대에 걸맞은 데일리벳 도박회로 거듭나도록 하겠다”며 “이제까지 특별히 애써 주신 전 회장님들과 회원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올리겠다. 기념행사와 정기총회에서 많은 축하와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