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창 전 세계데일리벳 주소회장 등 대만데일리벳 주소들, 반려마루 여주 견학


1
데일리벳 주소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일리벳 주소

대만데일리벳 주소회 회원 12명이 24일(목) 반려마루여주를 방문해 유기동물 입양시설·동물병원 등을 견학하고, 반려동물 문화교육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대만데일리벳 주소회 일행은 25~27일(금~일) 열리는 제23차 아시아태평양데일리벳 주소회 총회(FAVA 2024) 참석차 한국을 방문했으며, FAVA 행사에 참석 전에 지난해 개관한 국내 최대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경기반려마루 여주’를 찾았다.

존슨창(Johnson Chang) 전 세계데일리벳 주소회장, 데이비드 탕(David Tan) 대만데일리벳 주소회장, 진페이중(Chen Pei-chung) 전 대만데일리벳 주소회장, 시친승(Shih Chin-Sheung) 타이중데일리벳 주소회장 등이 반려마루를 방문했다.

대만은 2027년 아시아태평양데일리벳 주소회 총회(FAVA 2027) 개최국이다.

데이비드 탕 대만데일리벳 주소회 회장은 “한국의 지방정부에서 운영하는 최대 규모의 유기견 보호·입양·문화 시설로 경기도 반려마루 여주에 대한 뉴스를 보고 살펴보고 싶었다”고 방문 목적을 밝혔다.

존슨창 전 세계데일리벳 주소회(WVA) 회장은 반려마루 여주에 대한 인상을 묻자 바로 “원더풀”이라며 “동물보호복지와 관련된 많은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데일리벳 주소

이들은 반려마루 시설과 운영 현황을 견학하면서 대만의 반려동물 정책 사항을 공유하고 두 나라의 사례를 비교하며 “한국의 동물복지와 생명존중 인식이 매우 높아졌다는 것을 실감했다”고 말했다.

이은경 경기도 반려동물과장은 “반려마루가 해외에서도 방문하고 싶은 기관이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반려동물 문화행사에 해외도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반려마루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가 운영하는 반려마루 여주는 작년 11월에 개관했으며, 올해만 총 8,298명이 방문했다. 벤치마킹 111개 기관 819명, 문화교육 참여 1,831명, 자원봉사 3,143명, 입양상담 1,250명, 문화행사 참여 1,255명 등 많은 사람이 찾고 있다.

존슨창 전 세계데일리벳 주소회장 등 대만데일리벳 주소들, 반려마루 여주 견학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