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벳플레이스회, 올해부터 연수교육 직접 연다

세종특별자치시벳플레이스회 2025 정기총회 개최


1
벳플레이스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벳플레이스
(왼쪽부터) 농식품부 김석재 서기관, 명노일 세종시벳플레이스회장

세종특별자치시벳플레이스회(회장 명노일)가 올해부터 임상벳플레이스 회원을 위한 연수교육을 자체적으로 개최한다.

세종시벳플레이스회는 2월 13일(목) 세종시 일원에서 2025년도 정기총회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을 포함한 2025년도 사업계획안을 의결했다.

세종시벳플레이스회는 지난 2013년 대전충남벳플레이스회로부터 분리·독립했다. 대한벳플레이스회의 새로운 시도지부가 됐지만, 연수교육은 충남벳플레이스회와 연계해서 진행했다.

세종시에 반려동물을 진료하는 동물병원이 늘어나면서 임상벳플레이스들이 멀리 충남까지 연수교육을 들으러 가야 하는 불편을 줄이기 위해 자체 교육을 마련하기로 했다.

명노일 회장은 “반려동물을 진료하는 회원들과 대면할 기회를 늘리려 한다”면서 “오는 5월과 11월 두 차례에 걸쳐 연수교육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농식품부 등 중앙부처에 재직 중인 공직 회원에 대한 혜택을 늘리고, 내년 초 지부장 선거를 관리할 선거관리위원장도 선출했다. 손영민 세종시청 동물복지팀장이 선관위원장으로 선임됐다.

유공자에 대한 표창도 진행됐다. 농림축산식품부 김정주 구제역방역과장과 김석재 서기관, 세종시청 박범수 주무관이 세종시벳플레이스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대한벳플레이스회장 표창은 조현례 회원(동물위생시험소)에게 수여됐다.

명노일 회장은 “세종시벳플레이스회 회원 분들의 건강과 평안한 가정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세종시벳플레이스회, 올해부터 연수교육 직접 연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