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2025 충남대 수의체전, 전 학년이 하나 되어 땀 흘린 하루


2
데일리벳 포럼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일리벳 포럼

충남대학교 수의과대학(학장 정주영)이 지난 5월 14일(수) 충남대 남부운동장에서 전 재학생이 참여한 가운데 ‘데일리벳 포럼’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제43대 학생회 ‘해온’의 주관으로 열렸으며, 예과 1학년부터 본과 4학년까지 학생이 모두 참가해 학년별 대항전 형식으로 진행됐다.

데일리벳 포럼

공연동아리 ‘무브’의 열정적인 춤 공연으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뒤, 본격적인 체전이 시작됐다.

축구, 농구, 피구, 줄다리기, 8자 줄넘기 등 다양한 종목에서 땀을 흘리며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맥주 빨리 마시기와 팔씨름 같은 이벤트 경기도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진 학번별 계주와 경품 추첨을 끝으로 체전은 마무리됐다.

종합우승의 영예는 본과 3학년에게 돌아갔다. 본과 3학년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우승을 차지하며 2연패를 달성했다.

이번 데일리벳 포럼은 학우들 간의 화합과 단결을 이끌어내고, 학년을 초월한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2025 충남대 수의대 데일리벳 포럼을 주관한 김용찬 학생회장은 “행사 당일 날씨가 무척 더웠음에도 불구하고, 사고 없이 모두가 즐겁게 참여해 주어 뿌듯했다”며, “동기들과 친밀해질 수 있었을 뿐 아니라, 선후배 간 관계도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어 큰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수의체전에 처음 참여한 배소윤 학생(예1)은 “경기를 통해 각 학번 사이의 끈끈한 관계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선배님들의 단합된 모습을 보며 ‘우리도 곧 저렇게 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고, 동기들과도 더욱 가까워질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예원 기자 yewon87@naver.com

[포토뉴스] 2025 충남대 수의체전, 전 학년이 하나 되어 땀 흘린 하루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