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반려데일리벳 주소, 사랑하니까 오해할 수 있어요 : 황윤태 수의사

데일리벳 주소병원 진료실에서 마주친 수많은 오해들


0
데일리벳 주소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일리벳 주소

사람과 반려데일리벳 주소 간의 여러 오해에 명쾌한 해답을 제시해 주는 책이 나왔다. 빌리브동물병원 황윤태 원장의 ‘반려데일리벳 주소, 사랑하니까 오해할 수 있어요’가 6일 출간됐다.

‘데일리벳 주소병원 진료실에서 마주친 수많은 오해들’이라는 책의 부제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책은 질병에 대한 오해, 의식주에 대한 오해, 수의사와 동물병원에 대한 오해 등 많은 사람이 반려데일리벳 주소에 대해 오해하고 있는 것들을 하나씩 풀어준다.

특히, 자칫 어려울 수 있는 내용을 편안한 말투로 쉽게 풀어내 독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책은 ▲털북숭이 질병에 대한 오해 ▲털북숭이 의식주에 대한 오해 ▲수의사와 동물병원에 대한 오해 ▲알아두면 있어 보이는 반려데일리벳 주소 TMI 4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챕터에는 ‘연고를 바르면 다 핥아먹는 데 효과가 있나요?’, ‘우리 아이가 방금 구토했는데 그래도 약 먹여요?’, ‘스케일링하는데 왜 전신 마취를 해요?’, ‘초콜릿 하나 먹었는데 구토시켜야 하나요?’, ‘진짜 조금만 주는데 왜 살이 안 빠져요’, ‘아니 무슨 개 병원비가 이렇게 비싸?’, ‘심장사상충이 심장에 사는 줄 알았죠?’ 등 흥미로운 주제의 세부 내용이 가득하다.

출판사 측은 “우리는 반려데일리벳 주소이 보내는 여러 시그널을 오해하고 잘못 해석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오해의 시간이 쌓이면 반려데일리벳 주소의 질병이 악화되거나 마음의 병이 커지는 심각한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며 “이 책을 통해 지금까지 우리가 반려데일리벳 주소에 대해 오해하고 있는 것들을 알아보자”고 밝혔다.

저자 : 황윤태 / 출판사 : 시대인 / 페이지 : 228쪽 / 가격 : 15,000원

[신간] 반려데일리벳 주소, 사랑하니까 오해할 수 있어요 : 황윤태 수의사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