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제1호 경남 유기데일리벳 베팅 공감데일리벳 베팅병원 현판식

경상남도수의사회 엄상권 회장의 상아 데일리벳 베팅메디컬에 설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경상남도 유기데일리벳 베팅 공감데일리벳 베팅병원 1호 현판식이 열렸다.

유기데일리벳 베팅 공감(共感) 데일리벳 베팅병원은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와 경상남도수의사회(회장 엄상권)가 유기데일리벳 베팅 입양 활성화를 위해 함께 시행하는 사업으로 유기데일리벳 베팅을 입양하면 1회에 한해 진료비의 50%를 할인해주는 사업이다.

5월 1일부터 창원시에서 시범 운영을 시작했는데, 창원시 직영 유기데일리벳 베팅보호소 3곳(마산유기데일리벳 베팅보호소, 창원유기데일리벳 베팅보호소, 진해유기데일리벳 베팅보호소)에서 유기데일리벳 베팅을 입양한 경남도민이 보호소에서 발급해주는 바우처(유기데일리벳 베팅 공감(共感)진료 할인 바우처)를 가지고 1년 이내에 공감데일리벳 베팅병원에 방문하면 접종, 진료, 수술 등의 진료를 50% 할인된 가격에 받을 수 있다.

시범사업에는 창원시 120개 데일리벳 베팅병원 중 57개 데일리벳 베팅병원이 재능기부로 참여한다.

1호 현판은 지난 1일 엄상권 경남수의사회장의 상아 데일리벳 베팅메디컬에 설치됐다. 정연상 경상남도 농정국장이 직접 엄상권 회장과 함께 현판을 달았다.

정연상 경상남도 농정국장은 “작년 1년 동안 경남에서 1만 2천마리의 유실·유기데일리벳 베팅이 발생했지만 입양·인도되는 비율은 절반 이하였다”며 “경상남도 수의사 여러분들의 사회적 기여가 유기데일리벳 베팅의 입양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엄상권 경상남도수의사회장은 “유기데일리벳 베팅 공감 데일리벳 베팅병원 운영을 통해 유기데일리벳 베팅의 인도적 입양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반려데일리벳 베팅 가정과 함께하는 경상남도수의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포토뉴스] 제1호 경남 유기데일리벳 베팅 공감데일리벳 베팅병원 현판식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