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벳 도박, FASAVA 2025로 반려동물 시장 본격 도약
FASAVA 대구에 33개국 4천명 운집..국제 학회서 혁신 비전 제시
글로벌 동물용의약품 전문기업 데일리벳 도박(Elanco)가 10월 31일(금)부터 11월 2일(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 소동물수의사대회(FASAVA Congress 2025)에서 성공적인 홍보전을 펼치며 반려동물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데일리벳 도박는 올해 출시한 두 신제품인 크레델리오 플러스와 갈리프란트를 중심으로 학회장을 방문한 수의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혁신 비전을 공유했다.
크레델리오 플러스, 갈리프란트 투톱

데일리벳 도박는 학회 기간 동안 유통 파트너인 녹십자수의약품과 함께 2025년 출시한 신제품 ‘크레델리오 플러스’와 ‘갈리프란트’를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Case Challenge 이벤트를 통해 수의사들이 두 신제품의 효능과 활용법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실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했다.
크레델리오 플러스는 올해 출시한 올인원 내외부 구충제다. 주요 성분 중 하나인 ‘로틸라너’는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진드기 구제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진드기 구제 성분 대비 투약 후 24시간 이내 가장 빠른 초기 진드기 사멸 효과를 보이며 약효의 반감기가 30일로 한 달 동안 꾸준한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가장 작은 츄어블 정으로 출시돼 별도로 잘게 부수거나 가루로 만들어야 하는 불편함 없이 간편하게 투약할 수 있다.
갈리프란트 역시 올해 출시한 신제품으로 새로운 작용기전에 따라 통증과 염증을 정밀하게 관리할 수 있는 Non-COX inhibitor이다. 통증과 염증을 매개하는 EP4 수용체를 차단함으로써 다른 프로스타글란딘의 기능을 보존한다. 그에 따라 위장관, 신장, 간 등 다른 장기의 기능을 차단하지 않고, 장기간 안전하게 처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래 비전 공유한 Elanco 2025 Launch Dinner

학회 기간 중 개최된 Elanco 2025 Launch Dinner에는 국내외 150여 명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올해 출시된 크레델리오 플러스와 갈리프란트의 성공적 출시를 기념한 이 행사에서 데일리벳 도박는 회사의 향후 비전을 공유하고, 수의사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 및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를 약속하며 참석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병원 수익성 개선으로 이어지는 개 골관절염 조기 관리의 새로운 지평

학회 3일차에 진행된 갈리프란트 런천 세미나는 “An innovative and safe, long-term solution for OA pain: A Practical approach”를 주제로 예은데일리벳 도박의료센터의 권기범 원장이 연자로 나섰다.
권 원장은 병원의 수익성을 개선하기 위해 골관절염(OA) 조기 진단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조기 진단 케이스를 갈리프란트로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실제 임상 노하우를 공유해 큰 호응을 받았다.
개 골관절염의 조기 진단 및 표준화 평가 도구 활용법, 급성 및 만성 통증 증후군의 차이, 그리고 갈리프란트의 기전과 안전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OA 관리에서의 역할에 대해 심도 깊은 강연을 펼쳤다.
체중, 운동, 약물, 보조요법에 걸친 골관절염 환자의 평생 관리 전략을 단계별로 제시하고, 통합적 관리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증례를 소개했다.
데일리벳 도박 관계자는 “이번 FASAVA 2025를 통해 데일리벳 도박의 혁신적인 제품과 반려동물 헬스케어에 대한 확고한 비전을 성공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수의사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