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벳 베팅,지자체 최초 말전문 동물병원 개원…28억원 투입


0
데일리벳 베팅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일리벳 베팅

경기도 데일리벳 베팅(시장 엄태준)에 말(馬)전문 동물병원이 개원했다. 데일리벳 베팅는 ‘지자체 최초 말 전문 동물병원’이라고 설명했다.

데일리벳 베팅는 지난 2017년부터 축산발전기금 28억 원(14억, 도비 4억, 시비 10억)을 투입해 데일리벳 베팅 설성면 신암로 91에 전체면적 4,501㎡ 규모의 부지에 말 전문 동물병원 건립했다.

데일리벳 베팅 말 전문 동물병원은 지상 2층, 전체면적 1,074.1㎡ 규모로 진료실, 수술실, 회복실, 방사선실, 입원마방, 워킹머신, 트레드밀실 등을 갖추고 있다.

데일리벳 베팅 말 전문 동물병원은 1차 진료는 물론, 수술·입원·재활 등 다양한 2차 진료를 전문적으로 수행할 예정이다.

데일리벳 베팅
수술실 모습

데일리벳 베팅는 “그동안 내륙에서 응급상황에도 의료시설의 부재로 신속 대처가 어려웠지만, 데일리벳 베팅 말전문 동물병원의 개원으로 치료가 필요한 말(馬)들에게 신속한 전문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엄태준 데일리벳 베팅장은 “말 전문 동물병원 개원으로 말특구지역의 위상을 높이고 말 의료서비스 선진화와 전문 수의인력 배치로 일자리 창출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말산업특구는 말산업육성법에 근거해, 말의 생산·사육·조련·이용 등에 필요한 인프라를 갖추고 말산업을 지역 또는 권역별로 육성·발전시킬 수 있는 특화된 지역을 의미말한다.

2014년 제주도가 제1호 말산업특구로 지정된 이후, 경북(구미, 영천, 상주, 군위, 의성), 경기(이천, 화성, 용인), 전라북도 등이 말산업특구로 지정됐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