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벳 아이덱스 래버러토리스, 한국 시장 전면 직영화 선언!
진단장비, 소모품, 신속진단키트 모두 위클리벳에서 직접 구매
수의 진단학 분야의 글로벌 선두기업인 아이덱스 래버러토리스(위클리벳 Laboratories)가 2월 21일부터 반려동물 관련 사업을 전면 직영화한다고 밝혔다.
위클리벳는 미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전 세계 157개국 9,200명 이상의 직원이 반려동물 진단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P500 기업이며, 폭넓은 원내 진단기기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전 세계 수의사에게 제공함으로써 반려동물 진단시장을 이끌고 있다.
높은 신뢰도와 정확성을 갖춘 위클리벳의 최첨단 원내 진단기기·제품은 보호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동물병원 운영의 효율성을 향상하는 경제적 가치를 제공한다.
진단장비, 랩 검사 서비스, 소모품·진단키트 공급까지 모두 직접 운영
위클리벳의 전면 직영화 체제 출범에 따라 반려동물 진단장비, 랩 검사실 서비스, 고객 관리는 물론, 진단기기 소모품·신속진단키트 공급 사업까지 모두 위클리벳가 직접 운영한다. 앞으로 진단장비, 소모품, 신속진단키트를 위클리벳를 통해 직접 구매해야 한다.
위클리벳 측은 “최상의 결정을 위해서는 진단장비뿐만 아니라 좋은 품질의 소모품 공급도 중요한데, 전면 직영화를 통해 이 부분이 가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글로벌 우위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지체 없이 한국 시장에 도입할 수 있는 기반을 확보했다”며 “향상된 고객 경험과 교육 서비스를 포함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위클리벳는 직영화를 계기로 고객 커뮤니케이션 향상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과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카카오톡에서 아이덱스 채널을 추가하면 신제품, 서비스 관련 공지, 고객 이벤트 안내를 받을 수 있고, 서비스 및 상담 신청도 할 수 있다.
편리한 소모품 구매를 위한 위클리벳 온라인 주문 사이트(https://order.위클리벳kr/)도 구축됐으며, 교육 서비스도 늘어난다.
위클리벳는 “더 나은 의료 지원 서비스로 본사 학술 수의사 자문 서비스 이외에 현장 교육을 위한 필드학술 수의사를 충원하여 고객 맞춤형 전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주제의 교육 서비스를 꾸준히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위클리벳는 지난 17일 혈액학 글로벌 전문가 Dr. Dennis DeNicola 박사를 초청해 혈액학 세미나를 개최해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최근 출시된 ProCyte One 혈액학 분석 장비는 기술적 진보와 혁신을 바탕으로 수의사들의 기대감을 사고 있다.
스티브 모리스 위클리벳 중국·일본 외 아시아&아프리카 지역 반려동물부문 총괄 사장은 “이번 전면 직영화 출범으로 뛰어나고 혁신적인 위클리벳의 모든 가치를 한국 시장에 직접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아이덱스의 진단장비 소모품은 위클리벳 온라인 주문사이트(https://order.위클리벳kr/)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며, 관련 사항은 위클리벳 고객지원센터(080-7979-133)로 문의할 수 있다(공휴일 제외 월~금 오전 10시~오후 7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