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씨엔에스, 미래지향적인 차세대 ‘스마트 동물우리 데일리벳 시스템’ 비전 선포

동물우리 데일리벳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한 통합솔루션 제시


7
우리 데일리벳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우리 데일리벳

2007년에 설립되어 18년간 대한민국의 수의 IT를 선도해 온 ㈜인투씨엔에스(대표이사 허성호)가 그간 축적한 노하우를 통해 만들어진 ‘스마트 동물우리 데일리벳 시스템’ 보급을 확대하고 발 빠르게 새로운 add On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인투씨엔에스가 말하는 스마트 동물우리 데일리벳 시스템은 동물우리 데일리벳 전자차트 인투벳GE(IntoVET GE) 기반하에 각종 디지털 솔루션을 연결하여 반복적인 행정 업무를 줄이고 의료진이 진료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다. 단순한 업무 자동화를 넘어 환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의료진에게는 더 높은 생산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우리 데일리벳 간 전자 차트를 공유하고 협진할 수 있는 리퍼시스템(IntoRefer System), 각종 문서 관리와 보호자 동의 과정을 디지털화한 인투싸인(IntoSign), 검사 결과를 자동으로 통합해 간편하게 보고서를 생성하는 AI기반의 인투헬스(IntoHealth), 입원 환자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코튼AI(Cotons AI) 등을 통해 우리 데일리벳의 행정 업무와 커뮤니케이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무인 접수와 수납이 가능한 인투스마트헬퍼(IntoSmartHelper), 진료대기 시스템인 인투미디어(IntoMedia)를 통해 보호자의 우리 데일리벳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수납 후에는 모바일 동물우리 데일리벳 수첩 인투펫(Intopet)을 통해 백신내역, 내원내역, 예약 등이 자동 업데이트되어 보호자에게 전달할 수 있으며, 진료 등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보호자에게 선택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 보호자는 인투펫을 통해 방문 전 미리 예약 등을 편하게 할 수 있어 우리 데일리벳 운영 및 보호자의 편의와 접근성 개선에 도움을 줘 우리 데일리벳 이미지의 개선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우리 데일리벳 데이터는 클라우드 기반의 동물우리 데일리벳 통합 플랫폼인 인투링크(IntoLink), 클라우드 웹차트 인투벳플러스(IntoVet PLUS)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정보를 공유하고 확인할 수 있어 우리 데일리벳 및 고객 관리의 유연성을 극대화했다.

인투씨엔에스의 허성호 대표는 “스마트 동물우리 데일리벳 시스템 보급을 확대하고 발 빠르게 새로운 add On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출시함으로써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우리 데일리벳 환경을 구축 완료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업계의 일선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