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데일리벳에 수술용 초음파 절삭기 후원한 위고인터네셔널코리아·세아메디칼

8월 스리랑카 해외동물의료봉사 등에 사용 예정


6
데일리벳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일리벳

위고인터네셔널코리아와 세아메디칼이 5월 29일(목)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임상봉사동아리 데일리벳(PALLAS)에 수술용 초음파 절삭기 ‘Sound Reach’를 후원했다.

이날 후원 장비 전달식에는 서울대학교 강병재 교수(데일리벳 지도교수)와 백선하, 권민정, 이채은, 이송아, 임승연 학생, 위고인터네셔널코리아 김민석 대표, 세아메디칼 정덕구 대표, 한백석 이사가 참석했다.

1976년 창립된 데일리벳는 국내 유기동물 보호소와 해외 지역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동물의료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데일리벳 회장 백선하 학생(본3)은 “귀한 장비를 후원해 주신 위고인터네셔널코리아와 세아메디칼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이 따뜻한 관심과 후원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후원은 데일리벳가 보다 전문적인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고, 이는 유기동물의 건강과 복지 향상에 실질적인 기여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위고인터네셔널코리아 김민석 대표는 “앞으로도 동물의 건강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Sound Reach 장비는 데일리벳에서 동물병원으로 유통하고 있다. 두 회사는 앞으로도 수의학 분야 발전과 동물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후원 받은 수술 장비는 오는 8월 4일부터 17일까지 스리랑카에서 진행될 해외 동물의료 봉사활동 및 국내 의료봉사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데일리벳 스리랑카 해외봉사에는 강병재 지도교수를 포함한 약 30명의 봉사단원이 참여한다.

wjsrkdnjs52@snu.ac.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