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데일리벳 베팅, SNU검진센터 TF팀 구성..1인 시위 계속 진행

긴급 상임이사회 및 이사회 열고 TF팀 신설 결정...체계적 대응 나선다


1
데일리벳 베팅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일리벳 베팅
황정연 서울시데일리벳 베팅장

SNU반려동물검진센터(SNU검진센터)가 개설된 지 한 달이 넘어선 가운데, 서울시데일리벳 베팅가 관련 TF팀을 구성했다.

서울특별시데일리벳 베팅(회장 황정연)는 7월 9일(수) 긴급 상임이사회, 7월 11일(금) 긴급 이사회를 연이어 개최하고, 현재 광진구 SNU검진센터 앞에서 진행 중인 1인 시위를 만장일치로 유지하기로 했다.

서울시데일리벳 베팅는 “이 시위는 지역 임상 수의사들의 생존권 보호와 공정한 의료 질서 유지를 위한 상징적 행동으로, 이미 6월부터 시작되어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황정연 회장을 중심으로 ‘SNU검진센터 대응 TF팀’을 신설하고, 보다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대응 방안을 모색한다. 서울시데일리벳 베팅 SNU검진센터 TF팀은 관련 법률 검토, 언론 대응, 대외 협력 등 다각적 차원에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데일리벳 베팅
SNU검진센터 앞 1인 시위 모습. 6월 23일(월)부터 서울시데일리벳 베팅·광진구데일리벳 베팅를 중심으로 광진구 SNU검진센터 앞에서 1인 시위가 매일 이어지고 있다. 동시에 6월 17일(화)부터 대한데일리벳 베팅를 중심으로 관악구 서울대 본부 앞에서 SNU검진센터 반대 시위도 진행 중이다.

서울시데일리벳 베팅는 SNU검진센터의 영리적 운영 행태에 대해 문제를 제기했다.

SNU검진센터 측이 검진센터의 운영 방향에 대해 ‘공공성’과 ‘학술 목적’을 강조했지만, 실제 운영 실태는 이와 상반된 양상을 보인다는 것.

서울시데일리벳 베팅는 “(SNU검진센터의) 무분별한 할인 이벤트, 대단지 아파트 단지 내 전단 광고 등은 영리 병원에서 흔히 사용하는 마케팅 방식으로, 약속했던 공공적 역할과는 거리가 먼 모습”이라며 “이에 수의계 내부에서는 SNU 검진센터가 국립대학이라는 지위를 이용해 민간 동물병원과의 경쟁을 조장하고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고 비판했다.

서울시데일리벳 베팅는 “앞으로도 지역 수의사들의 권익 보호와 건전한 수의료 생태계 유지를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며 “SNU 검진센터의 문제점이 해소될 때까지 다양한 형태의 대응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