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 증상의 소양감 데일리벳 포럼 위한 ‘브이오엠 알엑스 독 안티프루라이틱 캄’
동물병원 전용 멀티 기능 처방식 ‘브이오엠 데일리벳 포럼(V.O.M RX)’ 출시

K-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주식회사가 멀티기능 처방식 ‘브이오엠 데일리벳 포럼(V.O.M RX) 독 안티프루라이틱 캄’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아토피 치료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데일리벳 포럼해야 하는 대표적인 증상인 가려움(소양감)과 이러한 증상에 민감해진 반려견의 식이 데일리벳 포럼와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브이오엠 알엑스 독 안티프루라이틱 캄’은 햄프시드오일과 감초추출물 등 특허 원료 배합으로 피부 소양감 완화에 기여하여 알레르기성·염증성 피부 질환 데일리벳 포럼에 도움을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민감해진 반려견의 스트레스 저감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능성 성분을 다층적으로 설계했다. 가수분해 카제인, GABA, L-트립토판, L-테아닌 등 복합 성분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예민한 피부로 인한 불편함과 스트레스 반응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신바이오틱스 및 포스트바이오틱스 조합을 통해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균형 유지를 돕는다.
평균 1,000Da 이하의 가수분해 단백질(연어, 새우, 대두)을 주원료로 사용해 식이성 알레르기로 유발될 수 있는 소화기 및 위장관 건강까지 폭넓게 고려했으며, 이와 함께 오메가3·오메가6 지방산, 아연, 비타민 A, E, B3, B5, B7 등 다양한 필수 영양소를 균형 있게 구성해 피부 장벽과 보습력 강화 효과를 더했다.
이번 제품은 우리와의 동물병원 전용 멀티 기능 처방식 라인업 ‘브이오엠 알엑스(V.O.M RX)’에 새롭게 추가된 구성으로, 반려동물 복합 질환 관리를 위한 라인업의 설계 취지를 반영해 개발됐다.
특히 피부 관련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알레르기성 및 염증성 피부 질환의 식이 데일리벳 포럼에 대한 수의학적 활용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우리와의 강공내 책임수의사는 “반려동물의 피부 질환은 동물병원 내원 사유 중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수의사들의 임상적 관심 또한 매우 높은 영역”이라며 “브이오엠 알엑스 독 안티프루라이틱 캄은 다양한 피부 증상과 식이성 민감도를 가진 반려견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현장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을 이어가며,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실질적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