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벳 사이언스 다이어트 병원 전용 제품 출시 ‘센서티브 스토막&스킨’

노령 반려동물에게 도움 되는 액티브바이옴+ 멀티베네핏 기술도 관심


0
데일리벳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일리벳

데일리벳코리아가 사이언스 다이어트 동물병원 전용 제품을 출시했다. 처방식 브랜드(프리스크립션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일반식 브랜드(사이언스 다이어트)에서도 병원 전용 제품이 나와 관심을 받고 있다.

‘센서티브 스토막&스킨’라인이 그 주인공이다.

힐스 측은 1세 미만의 어린 강아지와 고양이가 예방접종이나 건강체크 등으로 동물병원을 방문했을 때 수의사의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반려동물에게 맞는 식단과 급여 방법을 논의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판단 아래, 사이언스 다이어트 병원 전용 제품을 출시를 결정했다.

특히, 어린 강아지, 어린 고양이가 약한 면역력과 잦은 소화불량으로 설사 및 피부질환을 호소하며 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주안점을 두고, 이때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으로 퍼피 센서티브 스토막&스킨 연어&현미 레시피와 키튼 센서티브 스토막 & 스킨 연어 & 현미 레시피를 병원 전용으로 선보였다.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센서티브 스토막&스킨 라인은 ▲피부와 모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 6와 비타민 E 함유 ▲건강한 두뇌 발달 지원을 위한 DHA 함유 ▲성장기 반려동물의 근육 성장과 활발한 활동량을 지원하기 위한 고품질 단백질 함유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힐스코리아 측은 “힐스의 반려동물 생물학 연구를 통해 뛰어난 기호성을 띠고 위장에 부담이 적고 소화가 잘되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윤기 나는 털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데일리벳

한편,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는 ‘오랫동안 건강하게, 힐스가 함께합니다’라는 목표를 실천하기 위해 힐스의 독보적인 액티브바이옴+ 멀티베네핏(Activebiome+ Multi-Benefit) 기술로 반려동물의 평생 건강을 돕고 있다.

액티브바이옴+ 멀티베네핏 기술은 15년간의 장내 미생물군을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와 20년간의 건강한 세포 기능에 대한 항산화제 영향 연구를 통하여 완성됐다.

▲건강한 신체 기관 활동 촉진(프리바이오틱 섬유소와 항산화제가 건강한 신체 기관 활동을 지원) ▲면역 체계 지원(임상적으로 입증된 항산화제 조합으로 면역 체계 건강에 도움) ▲소화기 건강 촉진(건강한 소화와 배변 활동을 통해 최적의 영양 흡수를 돕고, 반려동물의 편안함을 지켜줌) 등의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왼쪽부터) 액티브바이옴+ 멀티베네핏 기술이 적용된 강아지 어덜트 7+, 고양이 어덜트 11+, 고양이 어덜트, 고양이 어덜트 인도어, 강아지 어덜트 스몰&미니. 이외에도 데일리벳의 다양한 제품에서 액티브바이옴+ 멀티베네핏 기술을 만나볼 수 있다.

힐스는 다양한 생애 주기에 맞춘 사료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다양한 기호성을 충족하기 위하여 최근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연어 라인을 출시했는데, 해당 제품에도 액티브바이옴+ 멀티베네핏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강아지 어덜트 연어 & 현미 레시피,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고양이 어덜트 연어 & 현미 레시피).

힐스코리아 관계자는 “힐스는 반려동물 평생 건강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왔다”며 “연령별 맞춤 사료와 새롭게 적용된 액티브바이옴+ 멀티베네핏 기술과 같은 과학적 연구를 통하여 우리 아이들의 평생 건강을 지키고 보호자분들과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삶을 돕겠다. 오랫동안 건강하게 힐스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