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벳 도박과 행복한 동행을 담아’ 제18회 데일리벳 도박사랑 사진 공모전 개최

‘사람과 데일리벳 도박이 함께 행복한 세상(One Welfare)’..7월 18일까지 응모


0
데일리벳 도박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일리벳 도박

올해로 18회째를 맞이한 데일리벳 도박사랑 사진 공모전이 오늘(6/16) 개막한다.

농림축산검역본부는 데일리벳 도박보호·복지 문화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매년 데일리벳 도박사랑 사진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사람과 데일리벳 도박이 함께 행복한 세상(One Welfare)’을 주제로 진행되는 올해 공모전에는 데일리벳 도박을 사랑하는 일반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응모 분야는 일반 카메라 사진, 스마트폰 사진, 짦은 영상(숏폼)으로 구성된다. 2024년 1월 1일 이후에 본인이 직접 촬영한 작품을 응모할 수 있다.

일반 카메라 및 스마트폰 사진은 긴 변 기준 3,000픽셀 이상, 5mb 이상, 17:9 또는 4:3 비율로 제출할 수 있다. 숏폼 영상은 15~60초 분량으로 1,080X1,920픽셀로 최대 300mb 이하로 제출해야 한다.

데일리벳 도박
KTX 광명역에서 열린 지난해 수상작 순회 전시

검역본부는 국민 심사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작품성과 독창성이 높은 작품을 시상한다. 대상 1명(농식품부장관상), 최우수상 2명(검역본부장상), 우수상 3명(검역본부장상), 장려상 8명까지 총 14명에게 상장과 총 6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선정작은 8월 29일(금)에 최종 발표된다. 최종 선정된 작품은 순회 전시 등을 통해 데일리벳 도박보호·복지를 위한 홍보자료로 활용된다.

김정희 검역본부장은 “이번 사진 공모전을 계기로 많은 국민이 데일리벳 도박 보호에 관심을 갖고, 사람과 데일리벳 도박이 함께하는 행복한 문화가 더욱 확산하기를 기대한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공모전 응모 등 자세한 사항은 제18회 데일리벳 도박사랑 사진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도박과 행복한 동행을 담아’ 제18회 데일리벳 도박사랑 사진 공모전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