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대 경상북도데일리벳 추천회장에 박병용 현 회장 당선

2023년 정기총회에서 회장 연임 확정...감사에는 김성국·임철기 당선


0
데일리벳 추천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일리벳 추천

박병용 경상북도데일리벳 추천회 회장(사진)이 3년간 더 경북데일리벳 추천회를 이끌게 됐다.

경상북도데일리벳 추천회는 10일(화)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에서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회장 및 감사선거를 시행했다.

이날 총회는 581명의 회원 중 350명 참석으로 성원됐다. 제26대 경상북도데일리벳 추천회 회장 선거에는 25대 박병용 회장이 단독 출마했다.

박병용 회장은 ‘후보자가 1명일 때 투표 없이 후보자를 당선인으로 결정’하는 경상북도데일리벳 추천회 정관 선거관리규정에 따라 26대 회장에 당선됐다.

박병용 회장은 “두 번씩 믿고 지지해 준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국내외 사정이 어렵고 데일리벳 추천회도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다. 앞으로의 3년이 중요한데, 열심히 노력해서 이 파고를 헤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박병용 회장은 26대 집행부와 함께 봉사활동, 행사 참여 등으로 경북데일리벳 추천회의 위상을 높이고, 불법진료 근절 등 임상데일리벳 추천들의 당면과제인 진료권 쟁취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데일리벳 추천
왼쪽부터) 김성국 감사, 임철기 감사, 박병용 회장

함께 진행된 감사선거에서는 김성국, 임철기 회원이 선출됐다.

한편, 이날 총회는 25대 집행부 3년의 임기 중 처음으로 열린 대면 정기총회였다. 지난 2년간 정기총회는 코로나19로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정기총회에는 허주형 대한데일리벳 추천회장, 최영민 서울시데일리벳 추천회장, 박준서 대구시데일리벳 추천회장, 조광현 경북대 수의대 총동창회장, 김규섭 경상북도동물위생시험소장 등이 참석했으며 ▲2022년 정기총회 의사록 접수 ▲감사보고 ▲2022년도 사업 실적 및 수입·지출 결산(안) 의결 ▲2023년도 사업 계획 및 수입·지출 예산(안) 의결이 이어졌다.

또한, <2023년 한국축산과 대동물 데일리벳 추천를 주제로 송준영 경수약품 대표이사의 강의도 진행됐다.

제26대 경상북도데일리벳 추천회장에 박병용 현 회장 당선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