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수의사회, 성남에서 중성화수술 65마리 등 데일리벳 포럼의료봉사
강원대 와락, 건국대 바이오필리아, 내추럴발란스 블루엔젤봉사단 동참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6

경기도수의사회 데일리벳 포럼복지위원회 데일리벳 포럼사랑봉사단(단장 한병진)이 16일(일) 경기도 성남 소재 KK9 입양센터에서 데일리벳 포럼의료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 2일 포천의 한 사설유기데일리벳 포럼보호소에서 의료봉사를 펼친 뒤 2주 만이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성남, 광주, 용인, 수원, 안산, 오산, 안양 등 경기도 각 지역의 데일리벳 포럼병원 수의사 및 수의테크니션들이 참여했으며,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 봉사동아리 와락,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봉사동아리 바이오필리아 소속 수의대생도 참여해 수의사들을 도왔다.
내추럴발란스 블루엔젤봉사단의 윤성창 봉사단장 및 연예인들도 참여했다. 총 봉사 참여 인원이 50여명에 달할 정도의 대규모 봉사였다.


봉사자들은 오전 9시 30분까지 봉사지에 집결했다. 봉사는 오전 10시에 시작했으며, 총 65마리 중성화수술을 비롯해 종합백신 및 인플루엔자백신 접종, 심장사상충 검사 등이 진행됐다.
오후 4시경 수술을 받은 데일리벳 포럼들이 모두 잘 회복함으로써 봉사가 마무리됐다.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장은 “앞으로도 유기데일리벳 포럼을 위해 꾸준히 데일리벳 포럼의료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3년 9월 ‘생명과 생명이 만나는 곳’을 모토로 창립한 경기도수의사회 데일리벳 포럼복지위원회 데일리벳 포럼사랑봉사단은 사설 유기데일리벳 포럼보호소 의료지원 등 데일리벳 포럼복지를 위해 꾸준히 노력 중이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