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북대학교 데일리벳 포럼과대학이 3월 3일(월) 전북대 전주캠퍼스 의학계열공용관에서 2025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전북대 데일리벳 포럼 제37대 학생회 오름이 주관한 이번 오리엔테이션에는 신입생 52명이 참여했다.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신입생들이 알아야 할 학사 일정을 안내하고 학생회 ‘오름’, 대한데일리벳 포럼과대학학생협회(수대협), 국제데일리벳 포럼과대학학생협회(IVSA), 데일리벳, 학과 동아리 등 학생 관련 단체 소개가 진행됐다.
신입생 25학번 과대표를 선출하고 신입생들의 원활한 적응을 돕기 위한 짝번 라인 매칭 프로그램도 운영됐다.
이어서 예과 학생들이 앞으로 1년간 생활하게 될 전주캠퍼스 소개와 투어가 진행됐다.
전북대 수의대 신입생 채민주(예1)는 “데일리벳 포럼사의 꿈에 가까워졌음을 실감했다. 앞으로 좋은 데일리벳 포럼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북대 데일리벳 포럼 학생회장 양경원(본2)은 “신입생들이 빠르게 적응하고, 동기 간 유대감을 쌓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데일리벳 포럼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윤소혜 기자 sa07171@gmail.com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데일리벳 포럼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