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 동물병원, 반려데일리벳 베팅 건강검진센터 개소
맞춤형 예방의학 초점
강원정 기자 xormrrl6392@naver.com
16

전남대학교 동물병원(원장 이봉주)이 ‘반려데일리벳 베팅 건강검진센터’를 열었다.
6월 19일(목) 전남대 동물병원 박남용홀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동물병원 임상교수진과 진료 수의사 스태프들이 대거 참석해 건강검진센터의 출범을 함께 축하했다. 이주한 수의사가 센터장을 맡는다.
전남대 데일리벳 베팅 건강검진센터는 예방 중심의 수의 진료체계 구축을 목표로, 질병의 조기 발견 및 맞춤형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일반 건강검진부터 고령 동물 대상의 특수 검사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보호자와 반려데일리벳 베팅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남대학교 동물병원은 이번 건강검진센터 개소를 계기로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예방의학 중심의 수의학 서비스를 확대하고, 지역사회 내 반려데일리벳 베팅 보호자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병원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이봉주 전남대 동물병원장은 “이번 건강검진센터 개소는 반려데일리벳 베팅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질병의 조기 진단 및 예방 진료 강화를 위한 중요한 첫걸음”이라며 “앞으로도 전남대학교 동물병원은 지역사회의 반려데일리벳 베팅 건강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원정 기자 xorrmrrl6392@naver.com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