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바이오팜, 반려벳플레이스 프리미엄 브랜드 ‘뉴앤힐(nu&heal)’ 론칭
소프트사료·의약외품·영양보조제까지, 반려벳플레이스 토털 라이프 케어 라인업 선보여

반려벳플레이스 헬스케어 전문기업 에스비바이오팜㈜이 반려벳플레이스 토털 라이프 케어 브랜드 ‘뉴앤힐(nu&heal)’을 공식 론칭했다.
‘뉴앤힐’은 Nutrition(영양)과 Heal(회복/치유)의 가치를 담아낸 반려벳플레이스 통합 브랜드로 ▲사료는 영양 중심, ▲의약외품 워시라인은 치유 중심, ▲영양보조제는 관리 중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올리핏 소프트사료 4종, 피모, 발, 귀 세정제 3종, 심장, 관절, 간 건강 케어 영양보조제 3종, 총 10종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보호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올리핏 소프트사료 4종 : 생고기 원료 기반의 육즙 가득한 소프트사료
‘올리핏’은 ‘All Life Eat’, 즉 전 생애에 걸쳐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사료라는 의미를 담아 개발된 소프트사료로 치킨, 오리, 연어&오리, 소고기&오리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전 제품은 제1원료로 생고기(닭, 오리, 연어, 소고기)를 사용해 높은 기호성과 풍부한 육즙을 구현했다.
특히, 수분 함량 24% 수준의 말랑말랑한 키블 타입으로 제조되어 치아가 약한 노령견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올리핏 전 제품은 강황, 프로폴리스, 오메가3(피쉬 오일 유래)를 공통 원료로 사용해 항산화와 면역 기능을 강화했다. 강황은 퇴행성 관절염 통증 완화 및 기억력 강화, 우울증에 효과가 있어 미국 소비자들이 선정한 가장 인기 있는 건강기능 성분이고, 프로폴리스는 플라보노이드와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오메가3는 면역력은 물론 피부 건강까지 케어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위 세 가지 원료를 바탕으로 한 ‘자연 유래 3중 보호막’이 올리핏 항산화 컨셉의 핵심이라는 게 뉴앤힐 측 설명이다.
또한, 300g 단위의 지퍼백 소분 포장으로 신선함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피모·발·귀 관리용 의약외품 워시라인 3종 : 저자극, 간편한 사용
‘뉴앤힐’의 의약외품 워시라인 3종은 저자극 포뮬러를 적용해 민감한 피부의 반려벳플레이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트밀 유래 성분 포함으로 피부 진정 및 보습력을 강화한 실키&소프트 샴푸 ▲물 없이 사용하는 간편한 피모·발 세정제 워터프리 폼폼 ▲ 귀 분비물 제거 및 청결 유지에 특화된 귀 세정제 이어케어 3종이 출시됐다.

맞춤형 영양보조제 3종 : 심장, 관절, 간 건강 케어
‘뉴앤힐’ 영양보조제는 반려벳플레이스의 주요 건강 니즈에 맞춘 성분구성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심장·간·비만 관련 질환을 고려해 영양을 보충해 주는 카디에이드, ▲관절 건강 및 항산화 성분을 강화한 조인트에이드, ▲간세포 보호 및 재생 촉진을 위한 특화 포뮬러를 적용한 리버웰에이드 3종이다.
‘뉴앤힐’은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스비바이오팜㈜ 관계자는 “반려벳플레이스은 이제 가족의 일원으로, 건강과 행복을 위한 체계적 관리가 필요하다”며 “뉴앤힐 브랜드는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부응하는 브랜드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품질 개선을 통해 반려벳플레이스 토털 케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