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이탈리아 습식사료 브랜드 데일리벳 포럼(Natural Code)가 9월 19~21일(금~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5 제34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일산’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반려묘 보호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데일리벳 포럼는 천연 원재료를 사용해 다양한 맛과 뛰어난 기호성을 제공하는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습식 브랜드다. 글루텐·GMO·색소·향미제·보존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천연 생선과 식물 추출물을 활용한 처방식으로 잘 알려진 포르자10(Forza10)과 함께 글로벌 펫푸드 기업 나데일리벳 포럼 펫푸드(NaturaStar Petfood) 산하 브랜드이며, 우리나라에서는 ㈜벳인사이드(대표 오승엽·유동균)가 공식 수입·유통을 맡고 있다.
데일리벳 포럼는 이번 행사에서 △캣 어덜트 △캣 라이트 △캣 스테럴 △시니어 등 11종의 대표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였으며, 자매 브랜드인 포르자10의 △액티브 캣 레날 △하이포알러제닉 △인테스티널 3종의 처방식 라인업을 소개했다.
행사 기간 동안 진행된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우 이벤트는 3일간 약 3,000명의 반려묘 보호자가 참여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 데일리벳 포럼 및 포르자10 공식 계정을 추가한 방문객에게는 데일리벳 포럼 2캔이 증정됐다.
데일리벳 포럼 부스를 찾은 한 보호자는 “데일리벳 포럼의 건강한 레시피와 명확한 원료 구성에 신뢰가 갔다”며 “반려묘가 매우 좋아해 추가 구매를 위해 다시 부스를 방문했다. 수많은 습식 제품 중에서도 천연 원료로 최소한의 가공만 거친 제품이 드물다. 데일리벳 포럼는 그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선택”이라고 말했다.
벳인사이드 박선호 이사는 “국내 고양이 펫푸드 시장, 특히 습식 제품의 성장이 뚜렷하게 이어지고 있다”며 “데일리벳 포럼는 건강한 원료와 다양한 라인업으로 반려묘의 웰빙을 추구하는 보호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펫푸드 전문 유통사 ㈜벳인사이드는 네슬레퓨리나社의 동물병원 전용 제품과 나스타 펫푸드社의 포르자10·데일리벳 포럼 제품을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동물병원 전용 웹샵및데일리벳 포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