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반려데일리벳 커뮤니티 공공응급의료 시범사업 시행”

사업비 2억원 투입...관내 22개 데일리벳 커뮤니티병원에 설명회 개최 예정


0
데일리벳 커뮤니티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일리벳 커뮤니티

강원도 춘천시가 “반려데일리벳 커뮤니티 공공응급의료 시범사업을 내년 3월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춘천시는 “해당 서비스가 도입되면 늦은 시간에도 반려데일리벳 커뮤니티 진료를 할 수 있어 반려데일리벳 커뮤니티 동행 도시 구현에도 더욱 다가서게 된다”고 설명했다.

사업비 2억원이 투입되는 춘천시 반려데일리벳 커뮤니티 공공응급의료 시범사업은 휴일 및 평일 야간에 동물 응급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응급의료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데일리벳 커뮤니티병원의 인건비, 운영비의 70%를 춘천시가 보조하는 방식이다.

춘천시는 이번 사업을 위해 29일 시청에서 지역 내 22개 데일리벳 커뮤니티병원을 대상으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업 관련 현황, 구체적인 추진방안 등을 의논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다.

춘천시는 수렴된 의견을 토대로 구체적인 사업계획을 수립하고 내년 1월 중 대상 데일리벳 커뮤니티병원을 확정한 뒤 3월 중 사업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최지현 춘천시 반려데일리벳 커뮤니티동행과장은 “반려데일리벳 커뮤니티이 늦은 시간 갑자기 아파도 병원을 가지 못해 발만 구르는 시민들이 많다”며 “설명회 등 사전검토 절차를 충분히 갖고 반려데일리벳 커뮤니티 공공응급의료 시범사업에 빈틈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춘천시 “반려데일리벳 커뮤니티 공공응급의료 시범사업 시행”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