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벳, 심혈관질병 오프라인 세미나 10강 연다

'개·고양이 심혈관질병 최신 진단·치료법 조명' 6월 26일부터 11월까지 총 10강..7회 이상 참석 시 수료증 발급


4
데일리벳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일리벳

한국데일리벳(회장 송근호)가 심혈관 질병에 초점을 맞춘 오프라인 세미나 시리즈를 연다.

오는 6월 26일(목) 문을 열 ‘개와 고양이 심혈관질병 오프라인 세미나’는 총 10강으로 구성된다. 서울 강남역 예인스페이스에서 연휴를 제외한 기간 동안 격주 목요일마다 이론강의를 진행한다.

시리즈 초반에는 심장 청진과 신체검사 활용을 시작으로 심전도, 심장초음파 등 순환기질병 진단에 필요한 기본적인 무기를 장착한다.

이어 심장의 선천적인 구조적 이상과 승모판폐쇄부전, 개·고양이의 심근질병, 폐동맥 고혈압과 심장사상충증에 이르기까지 심혈관계 주요 질병의 진단과 치료적 접근을 조명한다.

새로운 고혈압 치료제를 이용한 개·고양이 치료법을 다룰 박희명 건국대 교데일리벳 강연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총 10강으로 구성된 이번 세미나에 7회 이상 참석하면 수료증이 발급된다.

이번 오프라인 세미나에 대한 수강신청은 바로가기에서 6월 24일(화)까지 접수한다.

송근호 한국수의순환기학회장은 “국내 임상수의학은 꾸준한 최신 첨단의료장비 도입과 우수인력 증가를 바탕으로 눈부신 성장과 발전을 하고 있다”면서 “한국수의순환기학회는 개·고양이 심혈관계 질병에 대해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한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데일리벳, 심혈관질병 오프라인 세미나 10강 연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