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 멈추지 못한 SNU반려데일리벳 추천검진센터 철폐 촉구 1인 시위

서울대 본부 앞에서 릴레이 1인 시위 진행 중...한국동물병원협회가 바톤 넘겨받아


7
데일리벳 추천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일리벳 추천
오이세 한국데일리벳 추천병원협회 부회장

SNU반려데일리벳 추천검진센터(SNU검진센터) 철회를 촉구하는 수의계 1인 시위가 계속되고 있다.

17일(화) 경상북도수의사회와 대구광역시수의사회가 스타트를 끊은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본부 앞 1인 시위는 18일(수) 대한수의사회, 19일(목) 서울시수의사회를 거쳐 20일(금) 한국동물병원협회(KAHA)로 바톤이 넘어왔다.

본격적인 장마 시작으로 비가 쏟아지는 가운데 동물병원협회 오이세 부회장과 박지환 인증위원장이 서울대 행정관 앞에서 릴레이 1인 시위를 펼쳤다.

오이세 부회장과 박지환 위원장은 “수의계를 기만하는 불공정 영업행위인 SNU반려데일리벳 추천검진센터를 즉각 철회하라”, “지역 동물병원 몰살하는 SNU반려데일리벳 추천검진센터 운영을 즉각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데일리벳 추천
박지환 KAHA 인증위원장

한편, 서울대학교 본부 앞 SNU검진센터 반대 1인 시위는 계속된다. 동물병원협회에 이어 대한수의사회 학술홍보위원회, 광주시수의사회(경기도수의사회 광주분회)가 시위를 이어간다.

또한, 광진구 SNU반려데일리벳 추천검진센터 앞 1인 시위도 시작된다. 서울시수의사회·광진구수의사회는 23일(월)부터 검진센터 앞에서 릴레이 1인 시위를 펼친다.

비도 멈추지 못한 SNU반려데일리벳 추천검진센터 철폐 촉구 1인 시위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