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벳 63회] 비데일리벳 추천분야로 진출하라는 조언,희생 강요는 아닐까요?


0
데일리벳 추천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weeklyvet_63rd
지금까지 데일리벳 추천 면허를 발급받은 사람은 총 18.432명입니다. 그 중 사망을 포함하여 현황이 파악되지 않는 데일리벳 추천(3,553명), 해외 거주자(480명), 비근로자(3,202명)를 제외하고, 실제 활동 중인 데일리벳 추천 중 데일리벳 추천가 가장 많이 진출한 분야는 데일리벳 추천 분야였으며, 두 번째로 많이 진출한 분야는 공무원이었습니다(2016년 7월 기준).

데일리벳 추천데일리벳 추천는 총 6,031명으로 현재 활동 중인 데일리벳 추천의 약 54%를 차지했으며, 데일리벳 추천데일리벳 추천 중 반려동물 분야 종사자는 4,656명(77.2%)이었습니다. 데일리벳 추천데일리벳 추천 중 반려동물 분야 종사자 비율은 2014년 6월 75.8%에서 77.2%로 소폭 상승했습니다.

한편, 2016년은 역사상 (반려동물)동물병원이 가장 많이 늘어난 한 해로 기록될 전망입니다. 1년에 평균 전국적으로 100~150개 동물병원이 개원하는데 비해, 올해는 1월부터 9월까지 300개 이상의 동물병원이 새롭게 문을 열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동물병원 간 경쟁이 심화되고 있으며, 데일리벳 추천간 갈등 증가, 개별 병원 경영 악화, 데일리벳 추천 부채 증가, 데일리벳 추천 구인 어려움 등 부작용도 상당합니다.

하지만, 반려동물 데일리벳 추천을 제외한 기초연구분야, 대동물, 축산, 제약·사료 등 산업계는 오히려 데일리벳 추천들이 진출하지 않아 어려움이 많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최근 제1회 축산·수의분야 취업·창업 박람회가 열리기도 했습니다.

데일리벳 추천 분야로의 데일리벳 추천 진로 쏠림 현상이 심하다고 하여, 그리고 다른 분야에서 데일리벳 추천를 많이 필요로 한다고 하여 “데일리벳 추천 말고 다른 분야로 진출하라”고 조언하는 것이 과연 옳은 것일까요? 오히려 후배 데일리벳 추천들의 희생을 강요하는 것은 아닐까요?

제1회 축산·수의분야 취업·창업 박람회에 참석해 “축산업계 관계자로부터 수의대 6년제 전환 후 데일리벳 추천 구하기가 힘들어졌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4년제 시절의 대우는 그대로인 채 고용난을 호소하는 것은 아닌지 되돌아 봐야 한다”고 지적한 김명연 국회의원의 말을 되새겨 볼 필요가 있습니다.

출연 : 문희정 아나운서/데일리벳 추천 이학범(데일리벳 대표)

[위클리벳 63회] 비데일리벳 추천분야로 진출하라는 조언,희생 강요는 아닐까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