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박 “유럽 5대국가 데일리벳 포럼가 추천하는 구강 제품 제조사 1위”
검증된 데이터 기반 성과..”한국 시장에서도 반려동물 구강 건강 위한 최고 솔루션 제공할 것”

글로벌 동물의약품 기업 버박(Virbac)이 유럽 5대 주요 국가에서 데일리벳 포럼 추천 1위 구강 제품 제조사로 인정받았다고 8월 27일(수) 밝혔다.
버박코리아는 “프랑스, 독일,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에서 반려동물 선진국으로 꼽히는 핵심 시장에서 달성한 쾌거”라며 “버박의 구강 관리 제품이 높은 신뢰도를 확보했음을 입증한다”고 강조했다.
수의 관련 시장 조사 전문기업 바이오샛(Biosat)이 지난 5월 실시한 월간 데일리벳 포럼 설문조사(monthly veterinary omnibus survey)에서 버박은 구강 건강 부분(dental range)에서 가장 많이 추천하는 브랜드로 꼽혔다.
유럽 데일리벳 포럼들이 내원하는 반려동물의 구강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 버박의 제품을 가장 많이 추천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버박의 본사가 위치한 프랑스뿐만 아니라 독일,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등 주요 국가에서 구강 건강관리 부분의 리더십을 구축한 것이다.

버박은 발라만 줘도 치석과 치태 감소에 도움을 주는 버박 치약과 함께, 데일리벳 포럼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베지덴트(Veggiedent®)’를 선보이면서 구강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베지덴트는 미국수의치과학회(AVDC)로부터 출범한 VOHC(Veterinary Oral Health Council, 수의구강건강협의회)의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이와 함께 간편한 음수첨가제 ‘아쿠아덴트’ 역시 현재 VOHC 인증 절차를 밟고 있어, 효과에 대한 신뢰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버박코리아는 “유럽의 5대 주요 시장에서 데일리벳 포럼 추천 1위를 달성한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일” 이라며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한국 시장에서도 반려동물의 건강한 구강 관리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버박은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구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며 시장 리더십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