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박코리아, 반려데일리벳 피부 장벽 건강 위한 ‘앨러덤 스팟온’ 출시


1
데일리벳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일리벳

버박코리아가 반려데일리벳의 피부 건강을 위한 신제품 ‘앨러덤 스팟온’을 출시했다.

피부지질복합체(Skin Lipids Complex)가 함유된 스팟온 제형으로 반려견과 반려묘의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문제를 근본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다.

건강한 피부는 표피의 각질층과 지질층이 견고한 장벽을 형성한다. 수분 손실을 막고 외부의 알레르기항원(allergen)이나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이러한 장벽이 약해지면 외부의 자극이 피부 안으로 침투하게 된다. 자극으로 유발된 가려움증으로 긁거나 핥으면 상처가 생기고, 여기에 세균이나 곰팡이가 2차 감염되면서 피부 장벽을 더 망가뜨리는 악순환이 이어질 수 있다.

데일리벳병원 전용 제품인 ‘앨러덤 스팟온’은 이러한 악순환을 근본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피부 장벽의 핵심 구성 요소를 보충한다.

피부와 유사한 지질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유리 지방산을 이상적인 3:1:1 비율로 배합했다. 세라마이드 EOP (Ceramide 1), 세라마이드 AP (Ceramide 6 II), 세라마이드 NP (Ceramide 3) 및 콜레스테롤이 포함되어 피부 장벽 강화에 시너지 효과를 제공한다.

프랑스 리옹대학 연구진이 2008년 보고한 연구에 따르면 피부 지질 복합체를 국소 도포한 결과 아토피 피부염을 가진 개의 손상된 각질층에 부족한 지질이 보충되고, 새로운 지질 라멜라 소체가 형성됐다.

각질층 세포 간 공간의 최대 74%가 지질로 채워져 피부 장벽 기능이 개선됨이 입증됐다.

일본 연구진이 2011년 보고한 파일럿 스터디에 따르면, 통상의 치료법에 반응하지 않는 만성 아토피 피부염을 앓는 개에 피부 지질 복합체를 국소 도포한 결과 긁은상처(Excoriation), 홍반, 탈모 등의 개선이 확인되기도 했다.

버박코리아 관계자는 “앨러덤 스팟온은 건조하거나 윤기가 없는 털, 각질화 장애, 건성 지루증 등 다양한 피부 문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다른 특정 치료와 병행하는 보조 요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면서 “근본적인 병리 원인을 개선하는 선제적 피부 관리(Proactive supportive skin care)를 통해 장기적으로 피부 건강을 증진하고 약물 의존도를 감소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버박코리아, 반려데일리벳 피부 장벽 건강 위한 ‘앨러덤 스팟온’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