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데일리벳 베팅회·경북데일리벳 베팅회, 산불 피해 성금 2천만원 기탁
경북도청에 산불 피해복구 성금 각각 1천만원씩 전달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1

대한데일리벳 베팅회(회장 허주형)와 경상북도데일리벳 베팅회(회장 박병용)가 1일(화) 경북도청을 방문해 영남 지역 대형 산불 피해 도민을 위한 성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
대한데일리벳 베팅회는 지난달 경남데일리벳 베팅회와 함께 경남도청에도 산불 피해복구 성금 1천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경북데일리벳 베팅회는 지난 3월 경북 지역에 역대 최악의 산불이 발생하자마자 대구시데일리벳 베팅회와 함께 동물진료지원본부를 설치하고, 무료 이동동물병원을 운영하며 4천여 마리의 산불 피해 반려동물과 가축들을 구조하고 치료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허주형 회장, 박병용 회장 및 협회 임원진 등이 참석해 피해 주민들의 조속한 생활 안정과 지역 복구를 기원했다. 기부된 성금은 데일리벳 베팅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됐다.
허주형 대한데일리벳 베팅회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피해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고, 박병용 경북데일리벳 베팅회 회장은 “도민과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양금희 경남도 경제부지사는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데일리벳 베팅회에 감사드린다”며 “성금은 신속하고 투명하게 집행하겠다”고 답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