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멀미하는 개, 차 타기 15분 전 데일리벳 도박 스프레이 뿌리자 차멀미 감소

세바코리아, 데일리벳 도박 트랜스포트 스프레이 출시 기념 무료 웨비나 개최


0
데일리벳 도박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일리벳 도박

차, 기차, 버스 등 이동 상황에서 멀미를 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강아지들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 국내에 출시됐다.

세바코리아가 ‘데일리벳 도박 트랜스포트 스프레이’를 국내에 선보인 것이다.

개들이 안정감을 느끼는 페로몬 제제인 데일리벳 도박(Adaptil)은 분리불안, 낯선 사람이나 동물에 대한 두려움, 소리 공포, 동물병원 방문 시 긴장 등을 줄여주고 반려견에게 안정감을 주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개의 페로몬 중 어미의 유방 부분에서 나오는 ‘Dog Appeasing Pheromone(DAP, 개를 편안하게 하는 안정 페로몬)’을 분비해 개의 불안과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개는 평생 페로몬 반응 능력을 유지하기 때문에 모든 연령대의 개에게 동일한 효과가 있고, 다른 약물이나 영양제, 처방식 사료와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기존의 데일리벳 도박 디퓨저와 데일리벳 도박 칼라에 이어 반려견 이동 스트레스 완화에 특화된 데일리벳 도박 트랜스포트 스프레이가 출시되며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세바코리아는 ‘어뎁틸 트랜스포트 스프레이’ 국내 출시 기념하는 온라인 웨비나를 5월 29일(목)에 개최했다. 세바(CEVA) 본사의 행동학 분야 글로벌 전문가인 사라 엔더스비(Dr. Sarah Endersby) 수의사가 연자로 나서 반려견 행동 문제, 반려견 문제 행동의 영향, 페로몬의 작동 원리, 차량 이동 시 페로몬의 효과, 동물병원 방문 시 페로몬의 효과, 어뎁틸을 사용할 수 있는 상황과 소비자 만족도 등을 자세히 소개했다.

데일리벳 도박

총 32마리의 개를 대상으로 ‘차량 이동 시 합성 개 안정 호르몬(Synthetic Dog Appeasing Pheromone, 데일리벳 도박)이 개의 행동문제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한 논문에 따르면, 개 안정 페로몬 스프레이(데일리벳 도박 트랜스포트 스프레이)를 적용한 그룹의 개들이 차량 멀미 점수가 현저히 많이 감소했으며, 침 흘림, 구토 등의 신체 증상에 더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데일리벳 도박 스프레이는 반려견이 이동하기 15분 전, 차량, 이동장, 옷 등에 분사해 주면 된다. 알코올 용매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반드시 분사 후 15분 뒤에 반려견이 접촉하도록 해야 한다. 페로몬 효과는 5시간 지속된다.

외출 전 유모차나 방석, 담요에 분사하거나, 옷을 입히기 전 스프레이를 분사 후 15분 뒤 옷을 입히거나, 강아지용 카시트, 이동장에 분사하는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데일리벳 도박병원 방문 스트레스가 큰 강아지나 산책 중 외부에서 느끼는 두려움이 큰 경우 활용도가 크다.

지난 2022년 미국에서 진행된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행 시 데일리벳 도박 제품을 활용한 소비자의 만족도는 83%에 달했다.

사라 엔더스비 수의사는 “고양이에게 펠리웨이를 많이 활용하는데 어뎁틸은 그렇게까지 사용하지 않는다”며 “개들도 불안하고 스트레스를 받는다. 개의 불안감도 고양이만큼 신경 써서 개에게 자신감과 안정감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개에게는 데일리벳 도박 디퓨져, 실외에 나갈 때는 데일리벳 도박 캄 칼라, 외출할 때 목줄 착용을 싫어하거나 차량 탑승 등 특정 상황에서는 데일리벳 도박 트랜스포트 스프레이를 이용하는 식으로 상황에 따라 데일리벳 도박 제품을 활용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글로벌 데일리벳 도박용의약품 기업 세바 상떼 아니말(Ceva Sante Animale)의 한국 법인인 세바코리아(대표 김용석)는 최근 반려견 몸짓언어 프로그램(Dog Body Language Program) 중 첫 번째 과정인 Decoder 과정을 한국에 런칭했다.

올해 초 International Cat Care와 공동 개발한 캣 핸들링 프로그램(Cat Handling Program)을 한국에 성공적으로 런칭한 데 이어 개 행동학 전문가들이 함께 만든 Dog Body Language Program의 Decoder 코스를 선보인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반려견의 행복, 감정, 공격 신호, 불편함, 인사 등 반려견이 다양한 상황에서 어떤 감정을 느끼는지 몸짓 언어를 통해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영상과 퀴즈를 포함해 1시간 과정이다. 세바코리아 캄 클리닉 홈페이지에서 한글 자막과 함께 수강할 수 있다.

세바코리아 공식몰 동물병원 회원가입 혜택도 있다. 보호자가 공식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해도 동물병원에 적립금이 제공되며, 보호자가 캄 클리닉 동물병원을 확인할 수도 있어 병원 홍보 효과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세바코리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멀미하는 개, 차 타기 15분 전 데일리벳 도박 스프레이 뿌리자 차멀미 감소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