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나응식 수의사와 함께 유기묘 구충 봉사

'올해도안냥'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구충제 기부 챌린지도


1
데일리벳 커뮤니티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일리벳 커뮤니티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대표이사 서승원)이 나응식 수의사와 함께 고양이 구충을 위한 봉사활동에 나섰다고 6월 23일(월) 밝혔다.

경기도 고양시에서 유기묘 120마리를 돌보고 있는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고양이의 내·외부 구충 중요성을 알리는 ‘고양이 구충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고양이 건강관리에 있어 예방접종, 정기 건강검진, 그리고 구충은 필수적인 요소다. 구충은 회충, 촌충, 심장사상충 등 내부 기생충과 벼룩, 진드기 같은 외부 기생충으로부터 반려묘를 보호한다.

실내묘도 기생충 위험에서 자유롭지 않다. 국내 연구에서 심장사상충에 감염된 고양이 4마리 중 1마리는 실내묘로 나타나기도 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충의 필요성을 알리는 한편, 나응식 수의사의 유튜브 채널 ‘냥신TV’를 통해 구충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할 예정이다. 나 수의사는 “감염 후 치료보다 예방이 훨씬 중요하다”며 “이번 고양이 구충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양이들이 감염병으로부터 벗어나 건강한 모습으로 지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데일리벳 커뮤니티약품은 고양이 구충 캠페인의 일환으로 ‘구충제 기부 챌린지’도 동시에 전개한다. 6월 18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올해도안냥’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와 응원 댓글을 작성하고 친구를 소환하면 참여 1건당 구충제 1개가 적립되며, 적립된 구충제는 유기묘 보호소에 기부된다.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나응식 수의사와 함께 유기묘 구충 봉사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