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데일리벳대 수의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축제 ‘반함’ 성료

지역사회와 함께 만들어낸 반려문화 축제의 장


3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제36대 반려우리 데일리벳과 함께하는 축제 ‘반함’이 9월 28일(일) 서울 광진 숲나루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우리 데일리벳대 수의대와 광진구청이 공동 주최하고 우리 데일리벳대 수의대 제36대 반함 준비위원회와 한국어질리티연합이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600여명의 시민과 반려인들이 찾아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행사 부스에서는 ▲견생네컷, ▲너와 나의 연결고리 만들기!, ▲리드줄 같이 꾸멍, ▲멍 퀴즈 온더 반함, ▲발자꾸욱 쓰는 마음 엽서, ▲심장 뛰개! 함께 숨 쉬개!,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이 마련되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중앙 무대에서는 설채현 수의사의 우리 데일리벳행동 상담소가 열려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플레이존에서는 ▲멍바이벌 오징어개임과 ▲어질리티 체험이 운영되어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했다.

축제에 참가한 한 시민은 “다채로운 부스를 통해 반려견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었고, 새로운 정보도 얻을 수 있어 따뜻하고 유익한 시간이었다”면서 “소중한 순간들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제36대 반함준비위원회 김지훈 위원장(본2)은 “많은 분들이 웃으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모습을 보니 그간의 고생이 모두 보상받는 기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문화가 건강하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우리 데일리벳대학교 수의과대학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조공, 한국마즈(유), 우리 데일리벳유업, CHD㈜, 카브(KHAV), ㈜중앙백신연구소, 대한수의사회, 에스틴, 내추럴발란스코리아, 내츄럴코어, 로얄캐닌 등이 후원했다.

심현정 기자 shj5387@naver.com

우리 데일리벳대 수의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축제 ‘반함’ 성료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