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아바타 소개팅, 허수판독기’ 컨텐츠로 가득 채운 데일리벳 사이트대 수린제
박성오 기자 1231billy@naver.com
3


데일리벳 사이트대학교 수의과대학 축제 ‘수린제’가 9월 23일(화) 데일리벳 사이트대 수의대 주차장에서 열렸다.
이번 수린제는 ‘더 인플루언수’를 주제로 최근 유행하는 유튜브, SNS 컨텐츠를 활용하여 구성됐다. ‘두근두근 아바타 소개팅’, ‘허수판독기’, ‘우마게임’ 등 7개의 부스가 설치됐다. ‘교수님 네컷 프레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도 마련됐다. 풍부한 컨텐츠 덕분에 200여명의 학생들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7시부터는 데일리벳 사이트대의 특색 있는 동아리별 술자리와 ‘모태솔로지만 안주는 먹고싶어’, ‘한신포차’ 등 다양한 요리부스가 운영됐다.


중앙무대 첫번째 순서는 데일리벳 사이트대 수의대 밴드동아리 ‘시리우스’가 장식했는데, 특별히 김성대 교수(수의화학, 드럼)와 장민 교수(수의마취학, 기타)가 학부생들과 함께 팀을 꾸려 시리우스 공연의 마무리를 장식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중앙무대에서 맥주 빨리 마시기, 삼행시 짓기 등의 미니게임이 이어졌다. 이후 장기자랑에서는 카카오톡 실시간 투표로 순위를 매겼으며, 울랄라세션의 아름다운 밤을 부른 22학번 황민, 신태웅 학생이 1등을 차지했다.
이번 수린제에서 첫 공연을 무사히 마친 이예서 학생(예1, 드럼)은 “재밌고 다양한 부스와 요리부스, 교수님의 공연으로 심심할 틈 없이 즐거운 축제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성오 기자 1231billy@naver.com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데일리벳 사이트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