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만 투약하면 45일까지 데일리벳 사이트 개선’ 데크라코리아, 외이염 치료제 ‘오서니아’ 출시

항생제+항진균제+소염제 제형..귀청소 없는 45일 효과, 보호자·수의사 만족 높인다


8
데일리벳 사이트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크라코리아가 반려견 외이염 데일리벳 사이트 ‘오서니아(Osurnia)’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오서니아는 1주 간격으로 2회만 투약하면 45일간 데일리벳 사이트 개선이 확인됐다. 보호자와 수의사의 외이염 치료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솔루션으로 주목된다.

데일리벳 사이트

반려견의 외이염은 흔하면서 어려운 질환이다. 미국 현지 반려동물 보험사의 통계에 따르면 반려견 전체 진료의 20%를 차지할 정도로 흔하지만, 치료적 관리는 쉽지 않다.

보호자의 치료 순응도도 낮고, 재발도 흔하다 보니 일선 데일리벳 사이트수의사들이 큰 어려움을 겪는 질환 중 하나로 꼽힌다.

데크라코리아는 이에 착안해 외이염 치료의 복잡성을 줄이면서도, 보호자와 수의사 모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솔루션으로 ‘오서니아’를 출시했다.

오서니아는 단 2회의 투약만으로 최대 45일까지 데일리벳 사이트 개선 효과가 입증된 외이염 치료제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이미 그 효과와 편의성을 인정받았다.

항생제인 플로르페니콜, 항진균제인 터비나핀, 스테로이드인 베타메타손 아세테이트 성분으로 구성돼 외이염을 유발하는 병원체 증식을 막고, 소양감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첫 투약을 시작한 후 최대 45일까지 데일리벳 사이트 개선 효과를 보는 동안은 반복적인 귀세척이나 투약 부담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는만큼 보호자 만족도는 높이면서 지속적인 약효로 치료 효과를 극대화한다.

액상 제제인 오서니아는 도포 후 귀 안에서 겔 형태로 전환되어 외이도에 오래 머무른다. 그러면서 말라세지아, 포도알균 등 주요 병원체의 증식을 억제한다.

유연한 소프트 팁으로 소형견에도 무리 없이 투약이 가능하다. 1회 1튜브 기준으로 환자의 체중이나 연령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데일리벳 사이트 측은 “실제 보호자 설문에서도 투약 7일차에 반려견 삶의 질 57%, 보호자 삶의 질 33% 개선이 보고됐다”고 설명했다.

데일리벳 사이트

오서니아는 현재 데일리벳 사이트의 동물병원 온라인 직접주문 시스템인 ‘데일리벳 사이트샵(Dechra-Shop)’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런칭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제품을 구매한 병원에는 투약 스케줄이 인쇄된 마그넷을, 영업사원에게 문의 시 보호자 전달용 Tear-off Sheet(테어시트)도 제공받을 수 있다.

데일리벳 사이트샵에 접속하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참여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데크라 코리아 측은 “카카오톡에서 ‘데크라’를 검색하여 친구 추가를 하면 데크라의 새소식이나 웨비나 등의 이벤트, 프로모션을 먼저 받아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2번만 투약하면 45일까지 데일리벳 사이트 개선’ 데크라코리아, 외이염 치료제 ‘오서니아’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