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우리 데일리벳전문의·레지던트 7명 초청 ‘서울우리 데일리벳컨퍼런스’ 9월 개최

제19회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 9월 24~25일 세종대 컨벤션센터


0
우리 데일리벳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우리 데일리벳

국내 최대 수의학술대회인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가 9월 개최된다.

제19회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2022년 SVMA Conference)는 9월 24일(토)~25일(일) 이틀간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대면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서수컨퍼런스는 특별히 미국수의전문의·레지던트 7명을 초대한 것이 특징이다. 김종민(미국수의외과전문의), 정현우(미국수의내과전문의), 박신애(미국수의안과전문의) 등 미국수의전문의들과 전문의 과정 중인 우리 데일리벳사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다.

이외에도 윤학영 전북대 교수, 최지혜 서울대 교수 등 수의과대학 교수들과 최미현 본동물의료센터 부원장, 권대현 동물치과병원메이 원장, 이미경 고양이병원소설 원장 등 일선 임상가들의 강연도 마련되어 있다. 나응식, 설채현 등 유명 우리 데일리벳사들의 강연도 진행된다.

우리 데일리벳

바이오노트, SK텔레콤 등이 진행하는 런치세미나와 Clair Park 우리 데일리벳사(미국수의외과전문의 레지던트 과정)가 진행하는 봉합법 웻랩(WETLAB)도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시우리 데일리벳사회 회원이 2일 모두 참석하면 우리 데일리벳사 연수교육 필수 10시간이 인정되며, 타 지부 회원의 경우 선택 5시간이 인정된다.

최영민 서울시우리 데일리벳사회장은 “미국수의전문의를 역대 최대로 초청하고 국내 제일의 1타 강사진을 초빙해 최신 해외 임상 트렌드와 지견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 신청은 서울시우리 데일리벳사회 홈페이지(클릭)에서 가능하다.

미국우리 데일리벳전문의·레지던트 7명 초청 ‘서울우리 데일리벳컨퍼런스’ 9월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