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데일리벳 추천회, 건국대 수의료봉사동아리 ‘바이오필리아’에 의약품 후원

9월 바이오필리아 자체의료봉사에서 사용될 예정


3
데일리벳 추천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데일리벳 추천

서울특별시데일리벳 추천회(SVMA, 회장 황정연)가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수의료봉사동아리 바이오필리아(Biophilia, 회장 이유빈)에 동물용의약품 백신을 후원했다.

백신 전달식은 28일(목) 건국대 수의대에서 열렸다. 서울시데일리벳 추천회에서는 황정연 회장, 박찬우 총무이사, 이민수 국제협력이사, 서울수의약품 박종길 부사장, 선종춘 이사가 참여했으며, 건국대 수의대에서는 윤헌영·한현정 지도교수와 이유빈 회장을 비롯한 바이오필리아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기부된 백신은 오는 9월 진행될 바이오필리아 자체동물의료봉사에 사용된다.

바이오필리아는 다음 달 매주 토요일(9월 6일, 13일, 20일, 27일) 경기도 안성과 평택에 있는 유기동물보호소를 찾아 자체의료봉사를 펼친다. 약 250마리의 유기견과 50마리의 유기묘를 대상으로 백신접종을 할 계획이다.

서울시데일리벳 추천회는 “작은 백신 한 병이 생명을 살리는 시작이 되기를 바라며, 미래 데일리벳 추천들이 현장에서 직접 봉사하고 배우는 경험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데일리벳 추천
왼쪽부터) 이유빈 바이오필리아 회장, 황정연 서울시데일리벳 추천회 회장

한편, 2015년 결성된 건국대 수의대 바이오필리아는 생명 존중 이념을 바탕으로 수의료 봉사를 펼치는 학생 봉사동아리다. 국내 유기동물보호소에서 꾸준히 일반 봉사활동과 자체의료봉사를 펼치고 있으며, 매년 라오스에서 해외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이러한 사회기여 활동을 인정받아 2023 대한민국 반려동물문화대상을 받았다.

서울시데일리벳 추천회는 자체 동물의료봉사단 ‘서사수’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와 별도로 서울수의약품과 함께 국경없는 데일리벳 추천회, 건국대 바이오필리아, 서울대 팔라스, 충북대 국제수의봉사단 등 동물의료봉사단체와 수의과대학 봉사동아리를 후원하고 있다.

서울시데일리벳 추천회, 건국대 수의료봉사동아리 ‘바이오필리아’에 의약품 후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