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에 한 번, 반려위클리벳에 사랑을 전해요” 제3회 G&Pet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녹십자수의약품, 제3회 G&Pet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5월 20일까지 응모
녹십자수의약품 ‘한 달에 한 번, 반려위클리벳에 사랑을 전해요’를 주제로 ‘제3회 G&Pet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제3회 G&Pet 어린이 미술대회는 어린이들이 반려위클리벳에게 사랑을 전하고, 반려위클리벳을 아프게 하는 각종 기생충과 심장사상충, 진드기 예방 등 동물 친구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한 보호와 관리 방법을 함께 고민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대회에 참가하는 어린이들의 작품 한 건당 1000원의 후원금이 적립돼, 내외부 기생충 예방약으로 유기동물 보호센터에 기부된다.
이번 대회는 참가비 없이 무료로 진행되며, 초등학생 및 동일 연령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저학년부와 고학년부로 나눠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8절 흰색 도화지(394mm X 272mm)에 주제에 맞는 작품을 그린 뒤 아이 그림 플랫폼 ‘리틀피카소’를 통해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개인 혹은 초등학교, 미술학원 등 단체로도 참여할 수 있다.
대회 일정은 △4월 21일~5월 20일까지 온라인 접수 △5월 30일 수상작 발표(리틀피카소 및 녹십자수의약품 홈페이지) △수상식(일정 추후 공지)으로 진행된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어린이들이 반려위클리벳과 함께하며 사랑과 책임감을 느끼고, 건강 관리의 중요성까지 배우는 의미 있는 대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녹십자수의약품과 한국엘랑코동물약품이 공동 주최하며, 어린이들이 창의성과 따뜻한 마음을 통해 반려위클리벳 복지에 기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제3회 G&Pet 어린이 미술대회에서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접수는 리틀피카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녹십자수의약품은 글로벌 혁신 제약 전문업체로 1973년에 설립돼 올해로 창립 52주년을 맞이한다. 주요 사업 내용은 위클리벳용의약품(백신, 화학제)이며, R&D 연구개발에 적극 투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