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D 신약 아나포유 바울콘 ‘뜨거운 반응’, 2개월 만에 120개 데일리벳 베팅 입점
개·고양이 염증성장질환 치료제 신약, 이달 말까지 180개 데일리벳 베팅 입점 예상

염증성장질환(IBD)을 비롯한 개·고양이의 만성장질환(CE)을 컨트롤하는 데일리벳 베팅용의약품 신약 아나포유® 바울콘(AnaForYou® BowelCon)이 출시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아나포유® 바울콘은 국내 수의과대학에서 임상시험을 거친 동물용의약품 신약으로, 임상시험에서 염증성장질환(IBD), 만성설사 등 만성장질환(CE) 환자에서 장 염증 및 소화기계 질환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아나포유 바울콘은 지난 4월 말 우리엔팜을 통해 데일리벳 베팅 판매를 시작했는데, 6월 중순 기준 전국 120여 개 데일리벳 베팅에 입점했으며, 이달 말까지 약 180개 데일리벳 베팅 입점이 예상된다고 한다.
우리엔팜 관계자는 “아나포유 바울콘이 수의사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호응을 받는 이유는 만성장질환 개, 고양이에 처방 시 좋은 효과를 나타낼 뿐만 아니라, 세균성 만성 장질환 케이스에도 항생제와 병용 투여할 때 빠른 효과를 보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식이 반응성 장질환(Food-Responsive Enteropathy), 항생제 반응성 장질환(Antibiotic-Responsive Enteropathy), 면역억제제 반응성 장질환(Immunosuppressant-Responsive Enteropathy) 등 개, 고양이의 만성 설사 장질환에 효과적이고, 투여가 쉬운 점도 장점이다. 수의사는 물론, 보호자의 만족도도 높다.
우리엔팜은 9월까지 전국의 약 500개 데일리벳 베팅 입점을 목표로 세웠는데, 목표를 무난히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재주문하는 데일리벳 베팅이 늘고 있어서 매우 희망적이라는 게 우리엔팜 관계자의 설명이다.
우리엔팜 관계자는 “아나포유® 바울콘(AnaForYou® BowelCon)이 현재 데일리벳 베팅으로부터 많은 관심과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품질 개선 및 R&D를 통해 더 나은 제품을 공급하는 데 주력하겠다”라며 “많은 관심과 문의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나포유 바울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우리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